(주)라인교육개발, 새일센터 우수기업으로 여성가족부 장관상 표창
(주)라인교육개발, 새일센터 우수기업으로 여성가족부 장관상 표창
  • 배종길 편집장
  • 승인 2024.03.2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력단절여성을 ICT전문인력으로 양성

<메디테크뉴스=대구> ㈜라인교육개발(대표 윤원권)은 28일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제13회 새일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에서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과 여성친화적인 기업환경 조성한 우수 기업으로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표창은 전국 지자체 및 새일센터,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고 라인교육개발은 달구벌새일센터와 협업하여 경력단절여성을 SW전문강사로 양성·채용하는 부분이 높게 평가 되었다.

윤원권 대표는 "지역의 ICT인재 부족과 신기술분야의 일자리 증가는 지역의 여성인력 개발과 활용의 필요성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경력단절 여성의 취업교육을 통한 재취업과 ICT 전문인재로의 전환은 이런 문제의 훌륭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라인교육개발은 경력단절여성을 SW전문강사로 양성·채용하여 이를 통해 지역의 ICT 전문인재로 양성하고 있다. 여성 인력을 위한 보다 양질의 일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맞춤형 일자리 교육에 더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라인교육개발은 SW전문강사 양성뿐만 아니라 4차산업혁명 온라인 콘텐츠 개발과 운영에서부터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을 통한 신기술 분야 훈련과 재직자 교육까지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