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D인터내셔널, 이제는 RRD바이오파마디벨롭먼트
RRD인터내셔널, 이제는 RRD바이오파마디벨롭먼트
  • PR Newswire
  • 승인 2024.02.2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RD바이오파마디벨롭먼트는 RRD인터내셔널의 역동적인 새로운 브랜드이다. 이는 성공적인 제품개발팀 모델을 통하는 동사 특유의 신약 개발 정책을 반영하기 위해 론칭되었다.

로크빌, 메릴랜드, 2024년 2월 28일 -- RRD인터내셔널(RRD International)은 바이오제약사와 투자자들에게 전략이 주도하는 제품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사 특유의 사업을 반영하여 새로운 브랜드 RRD바이오파마디벨롭먼트(RRD Biopharma Development)를 론칭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리브랜딩 작업에는 혁신적인 제품개발팀(PDT) 모델을 보여주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웹사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PDT 모델은 인프라가 충분하지 않은 생약회사가 의약품 개발 과제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탐색함으로써 더 예측 가능한 제품 개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시작이 빠르고 유능한 RRD 팀은 자신들의 탁월한 경험을 적용하는 전세계 기업들과 협력함으로써 의약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리스크를 줄인다. 이들은 자산의 성공에 투자하여 가치를 높이고 환자 혜택을 증진한다.

2002년에 설립된 동사는 아일랜드 더블린을 근거지를 두고 국제적으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유니파그룹 계열사이다. RRD의 자산 중심 개발 정책은 지난 21년 동안 파트너들이 3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RRD바이오파마디벨롭먼트 CEO 스콧 태런트(Scott Tarrant)는 이번 리브랜딩에 대해 "당사 특유의 정책은 생약 개발을 전략화, 최적화하고 실행하기 위한 통찰력과 경험을 이용함으로써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고 환자들이 신약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태런트는 "우리의 새롭고 역동적인 브랜드는 우리의 개발 서비스 그리고 파트너들에게 매일 제공하는 가치를 더 정확하게 반영하고 부각한다"면서

"개선된 이 브랜드는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하는지를 더 잘 전달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우리의 성장을 지원하고 우리를 시장에서 인정받는 개발 파트너로 만들어 준다"고 결론지었다.

RRD바이오파마디벨롭먼트 

RRD바이오파마디벨롭먼트는 생약회사와 투자자들에게 전문가 수준의 통합적, 전략적, 규제적, 운영적 지원을 제공하는 제품 개발 회사이다. 동사 특유의 제품개발팀(PDT) 모델은 전통적인 산업 수행 방식보다 효과적이고 자산 중심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PDT모델은 개발 프로그램의 모든 면을 포괄하는 가치, 구조 및 기능을 망라하는 동시에 비용, 시간과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데 크게 집중함으로써 그것이 인간 개념 증명(hPOC)이든 마케팅 승인이든 간에 상당한 가치 변동을 달성하며 리소스 효율성 또한 높다. RRD는 설립된 2002년부터 모든 주요 계층 및 치료 분야에 있는 200개 이상의 조직과 협력해왔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rrdbiodev.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46255/RRD_Logo.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