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렉스, 5년 간에 걸친 1억 달러 투자 계획을 당초 일정보다 1년 앞서 거의 완료
캠브렉스, 5년 간에 걸친 1억 달러 투자 계획을 당초 일정보다 1년 앞서 거의 완료
  • PR Newswire
  • 승인 2024.03.1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러더포드, 뉴저지, 2024년 3월 18일 -- 전세계 최고의 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CDMO) 캠브렉스(Cambrex)는 오늘 당초 예정보다 1년 앞서 5년 간에 걸친 1억 달러 투자 전략을 거의 완성했다고 발표했다. 북미 및 유럽 의약품 개발 및 제조 네트워크의 70%에 걸쳐 14,000 평방미터 이상의 용량과 능력 확장을 추가하는 이 프로젝트는 2024년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이번 투자는 임상 및 상용 의약 물질 제조의 모든 규모에 걸쳐 있으며 복잡한 분자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첨단 기술을 포함한다.

Following the investments, Cambrex’s flagship API manufacturing facility in Charles City, Iowa has an installed reactor capacity of over 25,000 gallons.
Following the investments, Cambrex’s flagship API manufacturing facility in Charles City, Iowa has an installed reactor capacity of over 25,000 gallons.

캠브렉스 최고경영책임자 톰 로왈드(Tom Lewald)는 "우리는 이 여정을 시작했을 때, 우리 투자 전략을 제약 고객사의 미래 요구에 맞추었다"면서 "우리는 제조 용량 외에 고도 포텐트 API와 복잡한 합성 후보 물질의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특화 기술에 투자했다. 이러한 능력과 용량이 당초 예정보다 꽤 빨리 출시되어 유능한 현장 운영 및 엔지니어링 팀의 노력을 보여주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북미에서는 이 5년 간의 투자 전략에 아이오와주 찰스시티와 노스캐롤라이나주 하이포인트의 용량 확장이 포함되었으며, 소량, 대량 및 고도 포텐트 API 제조를 위한 임상 및 상용 제조 시설을 추가했다. 캠브렉스는 초기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콜로라도주 롱몬트에서 능력을 확장하여 의약 물질과 의약 제품 개발과 동일한 설비에 분석 서비스를 공동 배치했다. 또한 캠브렉스는 또한 매사추세츠주 월섬에 연속 공정 개발과 복합 합성에 특화된 기술을 추가했다.

캠브렉스는 유럽에서 이탈리아 밀라노에 API 공정 및 분석 개발을 위한 고효능 랩을 신설하여 연구개발 역량을 확대하고, 벨기에 리에주에 새로운 안정성 저장 시설을 위탁했다.

캠브렉스는 2024년에 북미와 유럽 모두에서 시설 확장의 마지막 단계를 완료하고 아이오와주 찰스시티에 현대화된 품질 관리 실험실을 추가하며 스웨덴 칼스코가에 대규모 API 제조 능력이 50% 증가한 신규 6m ³ 규모 생산 라인 2개를 위탁할 예정이다.

캠브렉스는 이러한 투자를 통해 인류 건강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새로운 치료제의 개발 및 제조 측면에서 고객사들을 지원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계속 있을 것이다.

캠브렉스

캠브렉스는 의약품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의약 물질 개발 및 제조 뿐만 아니라 종합 분석 및 IND 구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세계 최고의 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CDMO)이다.

4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2,000명의 전문가 팀이 북미 및 유럽의 세계적인 고객들에 봉사하는 캠브렉스는 연속 공정, 제어 물질, 고체 과학, 물질 특성화 및 고도 포텐트 API 등의 다양한 전문 의약 물질 기술 및 능력을 제공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64291/Cambrex.jpg"https://mma.prnasia.com/media2/2236065/Cambrex_logo.jpg" target="_blank" rel="nofollow">https://mma.prnasia.com/media2/2236065/Cambrex_logo.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