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M, 최고의 라군 여행지 트레이암을 발표하다
NEOM, 최고의 라군 여행지 트레이암을 발표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4.03.21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NEOM, 2024년 3월 20일 -- NEOM 이사회는 장관을 이루는 사막의 풍경과 바다가 맞닿는 곳에 자리한 최고급 리조트 트레이암을 공개했습니다. 자연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해치지 않으면서 대담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트레이암은 투숙객이 릴렉싱하면서 활력을 되찾고, 주변을 둘러싼 장엄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안식처를 선사합니다. 이 리조트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에서 발전하고 있는 지역 개발 프로젝트인 NEOM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프로젝트입니다. 

NEOM announces Treyam, its premier lagoon destination
NEOM announces Treyam, its premier lagoon destination


아카바 만의 남쪽 끝에 가장 아름다운 푸르른 라군이 펼쳐지는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트레이암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투숙객들을 맞이하는 럭셔리한 여행지로서 위용을 뽐냅니다. 북쪽과 남쪽 해안을 잇는 빼어난 다리 모양의 건축물로, 250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리조트가 있습니다. 혁신적인 다리의 외관은 멀리서 보면 석양을 보는 듯한 모습을 연출합니다. 상층부화 하층부는 해안선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하면서 풍경과 아래로는 조수 라군, 위로는 광활한 하늘을 볼 수 있는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며 풍경과 조화를 이룹니다.

450m 길이의 루프탑 인피니티 풀로 트레이암의 시각적인 화려함은 더욱 확장됩니다. 바다 위에 있는 36m 상공의 높은 곳에 있는 이 전망대에서는 라군, 생기 넘치는 산호초, 그리고 수평선에 맞닿아있는 고요한 바다의 숨 막히는 파노라마 뷰와 함께 바다에 떠 있는 듯하여 투숙객은 경외감이 느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암은 모험과 도전을 테마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리조트는 세일링, 다이빙 등 기타 수상 스포츠와 같은 다채롭고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와 함께 다양한 육상 액티비티를 자랑합니다. 또한, 광범위한 기술로 강화된 헬스 및 웰니스 서비스와 피트니스 시설, 고급 스파 트리트먼트와 함께 엄선된 미식 요리와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인 건축물과 지역의 자연이 가진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트레이암은 더 라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방문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세심하게 설계되어 다각도에서 럭셔리하면서 지속 가능한 리조트 휴양지의 새로운 기준을 확립했습니다.

보존과 혁신을 고집하는 NEOM의 확고한 신념에 따라, 트레이암은 연안의 생태계와 조화를 이룹니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아카바 만 전역에 있는 지속 가능한 관광 이니셔티브인 레이자, 에피콘, 시라나, 우타모, 놀라나, 아쿠엘룸, 자르둔, 자이노르, 엘라난, 기도리 등의 발표에 이어 공개되었으며, 생명력 있는 지역을 보존하며 혁신을 공동으로 추구하며 이에 대한 신념을 확고히 합니다.

이미지 폴더: https://fileshare.neom.com/s/3M5L8Q22XRczxNW

프레스킷: https://fileshare.neom.com/s/ToEsMoisWtjHc4b

비밀번호: NEOMTreyam123

네옴에 관하여

네옴은 인류 발전의 촉진기이자 새로운 미래에 대한 비전입니다. 홍해 북쪽에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 지역으로, 살아 숨쉬는 실험실로 새롭게 건설되고 있는 이곳은, 기업가 정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장소입니다. 큰 꿈을 가지고 있고, 뛰어난 거주성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는 데 참여하여, 번창하는 사업을 창안하며 환경 보존을 새로 창출해 내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여행지이자 본거지가 되어 줄 것입니다.

네옴에는 초연결 인지형 도시, 항구 및 기업 유치 지구, 연구 센터,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및 관광지가 있습니다. 혁신을 위한 중심지로서, 기업가, 비즈니스 리더, 기업들이 획기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기술과 사업을 연구, 배양 및 상품화하게 될 것입니다. 네옴의 주민들은 국제적인 기풍을 구체화하며 탐험 정신, 위험 감수, 다양성의 문화를 포용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media@neom.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www.neom.comwww.neom.com/en-us/newsroom 에 방문해 주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67326/NEOM_announces_Treyam_destination.jpg"https://mma.prnasia.com/media2/2367325/NEOM_Treyam_lagoon_destination.jpg" target="_blank" rel="nofollow">https://mma.prnasia.com/media2/2367325/NEOM_Treyam_lagoon_destination.jpg"https://mma.prnasia.com/media2/2288277/NEOM_Logo.jpg" target="_blank" rel="nofollow">https://mma.prnasia.com/media2/2288277/NEOM_Logo.jpg"prni_dvprnejpg3f85left" dir="ltr" style="TEXT-ALIGN: center; WIDTH: 100%"> NEOM announces Treyam, its premier lagoon destination
NEOM announces Treyam, its premier lagoon destina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