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아시아패션컬렉션 개최
한중일 아시아패션컬렉션 개최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4.03.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테크뉴스=상해> 셀렉션 오브 패션 아시아(Selection of Fashion Asia) 중국창립행사가 3월 5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었다.

창립 행사에 이어 SFA 창립멤버 디자이너인 한국의 BECJIE, DANIEL CHO, HAMEN 그리고 일본의 TERUAKI TAKAHASHI 브랜드가 창립기념 축하패션쇼를 진행하였다. 

TERUAKI TAKAHASHI

첫번째 무대는 아시아패션에서 빼놓을수없는일본의 대표 디자이너의 무대였다. 일본 하이패션계의 엄격한 등단과 행보, 그리고 정신적표현까지도 이어 받은 일본다운 브랜드TERUAKI TAKAHASHI.

 일본 간사이지역을 대표하는 하이패션 꾸띠르의 대표 디자이너로서 블랙과 화이트를 주로 배색하며 창조적이고 조형적인 유니크한 패턴과 고급스러운 재단을 주특기로 쓰고있는 디자이너로 각광 받고 있다. 

HAMEN

두번째 무대는 국제 자유지구 휴양지 제주에서 드레스와 한복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도하는 제주 제일의 한복브랜드 HAMEN의 무대가 이어졌다. 

BECJIE &DANIEL CHO

마지막 무대는 한국 40년 역사의 드레스 전문 브랜드 BECJIE 브랜드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정통예복 브랜드  DANIEL CHO로의 무대였다. 도시적 감성의 엘레강스와 지적인 세련미와 단순함의 미학을 통해 선보이는 한국의 드레스와 정통 예복의 화려한 콜라보 무대로 행사를 마무리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