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선임직 감사 공개모집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선임직 감사 공개모집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4.01.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경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하 문예진흥원’)122()부터 216()까지 문예진흥원의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실현에 기여할 유능한 선임직 감사를 공개모집한다.

 

이번에 공개모집하는 선임직 감사 1명은 비상임 임원으로,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2년간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감사는 문예진흥원의 재산 상황 및 결산, 운영과 그 업무에 관한 사항의 감사를 하게 되며, 이사회에 출석해 의견을 진술하고 회의록에 기명·날인할 권한을 가진다.

 

선임직 감사는 문예진흥원 이사회에서 서류심사를 통해 선출한 뒤, 대구광역시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응모 자격요건으로는 변호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세무사 또는 법무사 등 회계·감사 관련 분야 전문가(자격증 소지자),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10(임원의 결격 사유 등)에 해당되지 않아야 한다.

 

접수기간은 27()부터 216()까지이며, 우편(등기)과 이메일, 방문(평일 09:00~18:00)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격요건과 기타 세부사항, 제출서류 양식 등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누리집의 공고 게시판과 대구광역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역 문화예술관광 컨트롤타워로서 관련 분야 지원행정을 총괄하고 있는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지난 202210월에 출범하였으며, 대구미술관, 대구콘서트하우스, 대구오페라하우스, 대구문화예술회관 등 지역 내 문화시설 13곳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