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플랫폼 활용 대구관광상품 판로개척 지원 사업, 이월드 상품 방송으로 신호탄
온라인플랫폼 활용 대구관광상품 판로개척 지원 사업, 이월드 상품 방송으로 신호탄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11.1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Fall in Daegu, 대구의 즐거움에 빠지다라는 부제로 2023 대구관광 온라인플랫폼 활용 대구관광상품 판로개척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지난 10월 진행하였던 공모와 심사를 통해 선발된 12개 사업체를 대상으로 11월부터 12월 중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11일 대구관광 대표 사업체인 이월드의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한 사업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종일권, 야간권 판매를 시작하며 본 사업의 순탄한 출발을 알렸다. 이후 2023 대구 시그니처 디저트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도란도란 자두빵, 동성로 형님떡볶이 방송이 각각 9() 오후 2, 10() 저녁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어질 예정이다.

 

2023년 대구관광상품 판로개척 지원 사업은 앞으로 한달간 총 11개 사업체의 사업화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중 7개 사업체는 라이브커머스방송, 4개 사업체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사업화 지원 및 상품 판매,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커머스 판매 예정인 빅버드패러글라이딩스쿨, 대구활공랜드, 에스파스의 경우 이커머스 플랫폼인티몬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바르미호텔인터불고의 경우 호텔엔조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스파크랜드, 오월의아침(황금은행빵), 융화식품(마불갈비찜), 동성로형님떡볶이, 도란도란자두빵, 메리어트호텔, 호텔수성이 대기 중이다.

 

관련 내용 및 자세한 일정은 대구관광 공식 SNS채널 비짓대구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visitdaegu)을 통해 상세히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