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전통시장에서 장보고 사은품도 받고!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전통시장에서 장보고 사은품도 받고!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11.1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국가대표 쇼핑축제,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개최
▸ 코세페 기간 전통시장, 지역판매장 등 할인 및 사은행사 실시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광역시와 대구광역시상인연합회는 1111일부터 30일까지 20일간 국가대표 쇼핑축제,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기간을 맞이해 지역 60개 전통시장과 지역판매장 등에서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 2,40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국가대표 글로벌 쇼핑 축제이며, 특히 올해는 내수 활성화를 위해 행사 기간을 당초 15일에서 20일로 연장해 진행한다.

 

대구광역시는 국가적 소비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60개 지역 전통시장에서 세일행사를 추진하고, 대구경북상생장터 등 지역판매장과 다채몰 등 온라인몰이 참여하는 할인행사도 진행해 지역 소비 촉진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먼저, 1111일부터 30일까지 20일간 모빌리티 행운마켓 차량이 시장을 방문해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대구 전역을 다니는 행운마켓 차량을 SNS에 업로드한 시민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전통시장 비대면 판매 활로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한 전통시장 우수상품을 1113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대구전통시장 밀키트)를 통해 판매하고, SNS를 통해 전통시장 소개와 상품 홍보도 추진한다.

 

또한,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를 위해 서문야시장과 칠성야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이벤트를 통해 야시장 전용 쿠폰을 증정하고, 시민생활종합플랫폼 대구로에서 전통시장 1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3천 원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사은품, 쿠폰은 선착순 지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이외에도 대구경북상생장터는 사과, , 생표고 등 제철 농산물 목금장터 할인 행사와 절임배추 사전예약 및 정육매장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며, 농부마실 등 8개 로컬푸드 직매장과 사회적 경제유통지원센터 등 지역판매장의 인기 품목 할인과 다채몰, 무한상사몰 등 지역 온라인몰에서도 기획전 및 10 ~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