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문화누리카드, 지원금을 모두 쓰면 빵빵한 경품을 드려요!
대구 문화누리카드, 지원금을 모두 쓰면 빵빵한 경품을 드려요!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10.2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빵빵하데이’ 잔액소진 이벤트 참여 시 3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 10월 25일(수)부터 11월 22일(수)까지 카드 잔액 0원 인증 시 선착순 60명에게 경품 증정
]빵빵하데이 잔액소진 이벤트 포스터
빵빵하데이 잔액소진 이벤트 포스터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대구 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1025()부터 1122()까지 빵빵하데이잔액소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흥원은 대구 문화누리카드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빵빵하데이잔액소진 이벤트를 추진한다. 대구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는 1025()부터 1122()까지 카드 잔액 0원 인증 제출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빵빵하데이잔액소진 이벤트 응모는 대구 문화누리카드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Bkxdad)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6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도미노 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267만 명 개인에게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연간 11만 원을 지원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는 공익사업이다.

 

현재 대구 지역 내 대상자 중 카드 미발급자는 11,800여 명으로 올해 1130()까지 전국 주민센터(행정복지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지원금은 1231()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은 카드 잔여 금액은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올해 안에 모두 사용해야 한다. 문화누리카드 발급 및 가맹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www.mnuri.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진흥원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대를 위해 상시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가맹점 등록이 가능한 업종으로는 문화예술(도서, 음악, 영상, 공연, 미술, 문화체험), 관광(교통수단, 여행사, 관광명소, 온천, 테마파크, 캠핑장, 숙박), 체육(스포츠 관람, 체육용품, 체육시설) 분야다. 가맹점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www.mnuri.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