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KWC입주기업·안동시시설관리공단‘ 물 산업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교류행사 ’개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KWC입주기업·안동시시설관리공단‘ 물 산업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교류행사 ’개최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10.2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산업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교류행사 사진
물산업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교류행사 사진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1017() KWC입주기업과 물 산업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교류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타 지역 환경기관인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KWC입주기업의 우수제품을 소개하며 환경신기술 등을 교류하고 내년도 시설개보수의 해당사업 구매 매칭을 통해 지역물기업의 신규시장 판로개척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과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대구·경북의 물산업 혁신성장을 위한 환경공동체 인식의 시작점으로 환경시설 운영 및 물산업 발전을 위해 교류협력을 증진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자 지난 2020813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는 KWC입주기업 4개사(그린텍, 신정기공, 에이티티, 한국유체기술)와 안동시시설관리공단 담당자 11명이 참석하였고, 국가물산업클러스터에 방문하여 홍보관 방문, KWC입주기업 견학, 환경신기술 교류회 및 1:1 구매 매칭 등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업무 담당자들은 “KWC입주기업의 기술혁신제품에 대해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고 향후 제품 구매 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뜻깊은 행사였다며 소감을 밝혔다.

 

문기봉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타기관과의 적극적인 교류행사를 통해 물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며 지역 물기업과 상생하는 허브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