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NOW ‘소프라노 이윤경의 달콤한 인생’
아티스트 NOW ‘소프라노 이윤경의 달콤한 인생’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3.09.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대 위 연주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클래식 토크쇼!
▸ 섬세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마음을 감동시키는 소프라노 이윤경
▸ 김호정 기자의 진행으로 만나보는 아티스트의 이야기

 

<메디테크뉴스=대구> 무대 위 아티스트와 나누는 진솔한 대화를 통해 그의 음악세계를 집중하는 새로운 클래식 토크쇼! 아티스트 NOW ‘소프라노 이윤경의 달콤한 인생공연이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에서 914일에 개최된다. 대구 지역 공연장에서 처음 시도하는 공연 형태로, 음악전문 기자인 김호정 기자와 연주자의 토크, 그리고 연주를 통해 현재 가장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의 현주소를 담은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듣는다.

 

무대 위 연주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클래식 토크쇼!

대구콘서트하우스의 클래식 토크쇼 형태의 공연 시리즈 아티스트NOW’는 연주 뿐 아니라 연주자의 진솔한 이야기를 토크쇼로 더욱 솔직하게 풀어내어 관객들의 목마른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다. 현재 가장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그 아티스트의 현주소를 토크와 함께 내밀하게 들여다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이윤경의 목소리에 담긴 섬세함과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마음을 감동시키는 소프라노 이윤경

이번 공연에서 주목하는 아티스트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마음을 감동시키는 소프라노 이윤경이다. 그녀는 계명대학교와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중앙콩쿨 성악 부문 우승과 이탈리아 벨리니 성악콩쿨 1위 없는 2위 수상 등 국내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두각을 나타내었다. 또 도쿄, 런던 등지에서 초청 협연 무대에 출연하였으며, 대한민국 음악대상 2016년을 빛낸 성악가상 수상에 이어 현재까지 국내외 오페라 가수로서 화려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그녀가 이번 무대에서는 인생에서 만나게 되는 모든 감정들 중 특별히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여러 대상을 향한 사랑이 있지만, 또 노래를 향한 그녀의 지독한 사랑을 소프라노 이윤경만의 솔직한 음악적 언어로 풀어내고자 한다.

 

김호정 기자의 진행으로 만나보는 아티스트의 이야기

무대 위 아티스트와의 토크를 이끌어줄 진행자, 김호정 기자는 중앙일보 음악전문 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별히 예원학교, 서울예고, 서울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하여 아티스트와의 음악적 교감에 더욱 능하다. JTBC 프로그램 <고전적 하루>, 문화재청 덕수궁 음악회, 유튜브 <유못쇼> 등 다양한 클래식 음악 컨텐츠를 진행해왔다.

 

아티스트 NOW ‘소프라노 이윤경의 달콤한 인생의 공연 티켓은 전석 2만원이며,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www.daeguconcerthouse.or.kr)와 인터파크 티켓(1661-2431)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 : 053-250-1400(ARS 1), www.daeguconcerthose.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