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최초 VR+미디어아트+전시 융합 연극, 당신의 이름은?
대구 최초 VR+미디어아트+전시 융합 연극, 당신의 이름은?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08.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8.(금)~20.(일)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 오후 4시/ 창작공간기차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문화예술진흥원 2023 문화와 ABB결합지원(기술융합 작품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극단기차의 상실감회복프로젝트 : 당신의 이름은?’ 공연이 오는 8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창작공간기차에서 열린다.

 

연극 상실감회복프로젝트 : 당신의 이름은?’VR과 미디어아트, 전시를 활용한 연극으로 문예진흥원 ‘2023 문화와 ABB결합지원(기술융합 작품제작 지원사업)’ 선정작품이다. 구글 플랫폼을 통해 사전에 참여 신청을 받고 관객의 사진도 미리 받아 입구에서 자신의 모습을 마주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진다.

 

이 연극은 코로나19 이후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삶 속에서 잃어버리는 자신과 마주하며 나의 존재와 가치를 찾아가는 관객이 직접 극을 만들어가는 체험연극 형태이다. 또한 기술융합을 통해 4차원의 예술 공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극단기차의 대표 이나경이 작연출하고 배우 이문향, 이주연, 정햇님, 석은석, 한담덕이 출연한다. 극단기차는 2010년 창단하여 평범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신선하고 독특하게 해석하며 진정한 놀이성, 축제성, 연극성을 탐구 및 창작하고 있다. 대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극 극단으로 대표작으로는 ‘one man show 리어’, ‘아가야, 사랑해등이 있다.

 

이나경 극단기차 대표는 본 작품은 첨단 기술을 접목한 예술성 확장이 높은 작품으로 우리의 일상에 회복과 삶의 위로와 활력을 가져다주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전석 2만 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로 하면 된다. 본 공연은 체험형과 관람형으로 구분되며, 체험형의 경우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