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열대야, 칠성야시장에서 시원하게 날리자!
무더운 열대야, 칠성야시장에서 시원하게 날리자!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08.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4일(금) ~ 6(일) 3일간 ‘칠성야시장 야맥 페스티벌’ 개최
▸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구성된 ‘도심 속 피서지’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광역시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은 ‘2023 칠성야시장 야맥 페스티벌84()부터 6()까지 3일간 칠성야시장에서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연이은 폭염으로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신천강변에서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펼쳐진다.

 

84() 오후 6시 오프닝 공연과 개막 퍼포먼스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얼음을 활용한 아이스 레크리에이션’,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맥주 빨리 마시기가 진행되고 참가자에게는 야시장 바우처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이튿날에는 색소폰 공연’, ‘수박 빨리 먹기’,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여하는 노래자랑인 거리 노래방이 이어지고,

 

행사 마지막인 일요일에는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스트릿 댄서들의 경연인 대구 댄서즈 나잇으로 축제의 막을 내린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젠가’, ‘부채 만들기’, ‘업사이클링놀이를 할 수 있는 상설 체험 공간도 행사장에 마련되고,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안전관리요원도 곳곳에 배치된다.

 

안중곤 대구광역시 경제국장은 열대야로 지친 시민분들이 칠성야시장에 방문하셔서 더위도 식히고 즐거운 추억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 “앞으로 칠성야시장이 대구의 대표 야간 관광명소로 명성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대구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