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 제18회‘벚꽃길 개방’행사 개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 제18회‘벚꽃길 개방’행사 개최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3.03.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28일(화)~31일(금), 서부사업소 이색 테마 벚꽃길 조성
▸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이벤트 개최해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 벚꽃길 개방 행사 개최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서부사업소 벚꽃길 개방 행사 개최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 서부사업소가 벚꽃길 개방 행사328()부터 31()까지 개최한다.

 

서부사업소는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취소 또는 축소 개최되던 벚꽃길 개방행사를 정부 방역지침 변경에 따라 올해에는 전면 대면 행사로 개최한다.

 

달서구 대천동에 위치한 서부사업소는 총 4개 구간(1.04)에 걸쳐 이색 테마 벚꽃길(늘봄 로드, 상상 로드, 리플래시 로드)을 조성하여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베스트 포토제닉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방문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하수처리장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하수처리시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장애인 단체 및 지역아동센터 초청행사, 직원들의 아나바다 운동으로 모인 물품으로 프리마켓을 개최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민소통과 ESG 경영실천에도 앞장선다.

 

황희윤 서부사업소 소장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면 행사인 만큼 많은 지역주민들이 서부사업소를 방문하셔서 활짝 핀 벚꽃과 함께 봄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깨끗하고 안전한 위생처리장 운영으로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