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기업 캐릭터(MR.DONOTHING)와 함께하는 대구여행!
지역 기업 캐릭터(MR.DONOTHING)와 함께하는 대구여행!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2.12.1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성로 28 아트스퀘어’ 포토존 및 이벤트 운영: 12.18.까지
▸ ‘미디어파사드’활용 청춘캐릭터 ‘미스터두낫싱’의 대구여행: 12.31.까지
동성로 28 아트스퀘어
동성로 28 아트스퀘어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대구 마을기업의 캐릭터 미스터두낫띵과 함께 대구 여행주간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1218()까지 대구를 대표하는 관광지 동성로에 새로이 조성된 동성로 28 아트스퀘어(미디어 파사드)’와 연계하여 이색적인 포토존을 조성하고 겨울철 대구 관광지 및 동성로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대구여행주간을 운영한다.

 

아트스퀘어에는 많은 대구시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의 이목을 주목시킬만한 대구 여행을 준비하는 캐릭터가 앉아있는 소파와 관광명소들을 디자인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구성된 포토존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한 포토존 방문 현장 인증샷 이벤트(상시운영)에 참여하면 미스터 두낫띵의 대구여행 엽서 및 인형이 들어있는 스페셜페키지를 제공하는 등 다채롭게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구여행주간 포토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대구관광 공식 사회관계망(SNS) 인스타그램 @visitddaegu, 또는 페이스북 대구관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성로 28 아트스퀘어에는 청춘들의 무기력함에서 모티브를 딴 대구 마을기업 캐릭터인 미스터 두낫띵이 색다른 매력으로 대구의 관광지 및 관광콘텐츠를 소개하는 영상 10종이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1231(11:00~22:00)까지 주기적으로 상영된다.

 

이재성 대구시 관광과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지에 대구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관광도시 대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겨울에도 대구라는 도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대구에 머무르길 바라며, 대구 관광 및 동성로 상권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