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엽 (주)극동 연구소장, '탈 플라스틱' 실천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전면엽 (주)극동 연구소장, '탈 플라스틱' 실천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1.04.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면엽 (주)극동 연구소장
전면엽 (주)극동 연구소장

 

<메디테크뉴스=대구>전면엽 (주)극동 연구소장(국제 e스포츠진흥원 대구경북연합회 부회장)은 1일 생활속 '탈 플라스틱' 실천운동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환경부에서 시작된 이 캠페인은 SNS 릴레이로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한가지, 해야할 한가지 실천을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이다.

전소장은 세계적 환경문제에 중심적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플라스틱이 지구환경과 생명, 생태계 손상의 가장 큰 요소임을 공감하고, 미래 건강한 지구를 위해 작은 것 하나부터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그는 이 운동을 통해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니 그동안 무관심했던 것과 앞으로 실천해야 할 것이 너무 많음을 느끼면서 챌린지에 동참의 기회를 주신 선(先)주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본인의 가정은 물론 (주)극동의 식구들을 비롯하여 국제 e스포츠 진흥원, 대구경북 ROTC 동문 등 모든 분들께 적극 홍보하고 실천에 동참토록 호소하겠다고 밝혔다.

전소장은 다음 주자로 교육과 산업현장에서 열정을 다하고 있는 강은희 대구광역시 교육감, 임종식 경상북도 교육감, 손영미 숲중증장애인다수고용사업장 원장, 우영구 국제e스포츠진흥원 서울중앙회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