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 대구자치경찰…‘이제 SNS에서’
시민과 함께, 대구자치경찰…‘이제 SNS에서’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3.05.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자치경찰위, 출범 2주년 및 자체 SNS 개설 기념 이벤트 실시
▸ 참여자들 중 추첨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콘텐츠 홍보 총력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이벤트 포스터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이벤트 포스터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설용숙)는 출범 2주년 및 자체 SNS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범 2주년을 맞아 개설된 대구자치경찰위원회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대구자치경찰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9()부터 21()까지 13일간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2개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채널을 팔로우하고 초성 퀴즈를 풀어 정답을 네이버폼으로 제출한 후 해당 게시물에 참여 완료를 인증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SNS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구자치경찰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를 신호탄으로, 자체 SNS를 통해 카드뉴스, 숏폼영상, 홍보영상 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게시·확산해 지역 내 SNS 이용자들의 채널 유입을 견인하고 대구자치경찰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설용숙 대구광역시 자치경찰위원장은 대구자치경찰위원회 SNS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며, “시대의 흐름이자 파급효과가 큰 SNS를 통한 콘텐츠 홍보를 강화해 자치경찰제가 지역 내에 조기 정착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