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럽,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요아럽,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3.03.1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아럽 바이탈라이징 바디케어 제품 (사진제공=요아럽)
요아럽의 스테디셀러인 바이탈라이징 바디케어 제품 (사진제공=요아럽)

 

<메디테크뉴스=서울>요아럽(대표 조현수)이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향상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요아럽(Yo@luv)은 "You are love"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고객을 사랑하는만큼 고객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자'는 기업 슬로건이기도 하다. 특히 바이탈라이징 바디케어세트는 롯데백화점과 온오프라인에서 2022년 한해 70만세트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바디케어제품군 이외에도 헤어케어, 썬크림, 수분크림, 디퓨저, 코튼퍼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요아럽 제품의 핵심성분인 '글리세온린스'는 대한화장품협회에 최초로 원료 등록한 컨셉물질이다.  자연유래 콩원료를 발효해 추출한 물질로 식물이 외부로 부터 공격을 받을때 자신을 방어하기 위한 2차 대사물질로써 미국, 일본, 한국 등 여러 나라에서 이미 특허로 등록이 되어 있어 미백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근래에는 베트남, 중국, 미국 등지에서의 러브콜을 통해 해외 진출이 가시화 되고 있어 어느해보다 바쁘게 지내고 있다는 조현수 대표는 "고객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다."며 "요아럽의 마스코트인 부엉이처럼 참신하며 독특한 발상으로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누구나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 고 밝혔다. 

요아럽 본사 (사진제공=요아럽)
요아럽 본사 (사진제공=요아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