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성형외과의원, 모범납세자 표창
비엘성형외과의원, 모범납세자 표창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3.03.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제57회 모범납세자 표창,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중인 이성하 원장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중인 BL성형외과의원

 

<메디테크뉴스=대구> 비엘성형외과의원(대표원장 이성하)은 금일(7) 대구지방국세청 강당에서 진행된2023년 제57회 납세자의 날행사에서 비엘성형외과의원 소속 배성근원장이 병원을 대표하여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고 알려 왔다.

이번 비엘성형외과의원의 모범납세자 수상은 그 동안 매출누락이나 탈세 등을 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의료계의 오명을 씻어주는 신선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비엘성형외과의원은 지난 2014년에 개원한 이래 10인의 지분원장과 9인의 봉직의들이 근무하며 전문의가 분야별로 책임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비엘성형외과의원은 꾸준히 국내외의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해 나눔봉사와 재능기부를 행하여 오고 있으며 이러한 일련의 활동이 지역사회에 알려져 권영진대구시장으로부터도 공로장 및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2020년에는 보건복지부 장관으로부터 기관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비엘성형외과의원 전경
비엘성형외과의원 전경

 

한편, 비엘성형외과의원은 베트남 다낭 현지에 합작분원을 설립하고 현지 진료를 행해오고 있으며, 중국과 러시아에도 의료인력이 파견되어 우수한 한국의 성형기술을 현지에 알리고 있고, 많은 해외 의료관광객을 대구로 유치하여 지역의 관광산업에도 일조를 하고 있다..

비엘성형외과의원은 20208월부터 동성로 228공원 근처로 사옥을 이전하여 진료 중이며, 2의 도약을 위해 열심히 매진하고 있다.

비엘성형외과 실내전경 1
비엘성형외과 실내전경 2
비엘성형외과 실내전경 3
비엘성형외과 파우더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