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복페이 6백억 규모, 설맞이 특별판매
대구행복페이 6백억 규모, 설맞이 특별판매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3.01.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할인율 5%, 1인당 구매한도 30만원,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한시판매
▸ 지역 소비 확대로 영세소상공인 매출 증대 지원

대구시는 설맞이 지역소비 활성화 및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6백억 규모의 대구사랑상품권 대구행복페이를 특별판매한다.

 

대구행복페이는 할인율 5%, 1인당 월 구매한도 30만원으로 116()부터 122()까지 일주일간 한시 판매되며, 기간 중 발행액이 소진되면 판매 중단된다.

 

한편, 할인혜택 없이 1월에 대구행복페이를 이미 충전한 시민들은 1월 한시로 기 구매액과 합산한 한도(80만원) 잔액 범위 내에서 추가 충전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1월 중 할인 혜택 없이 50만원 충전 시 특별판매 기간 중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충전 가능

 

이번 특별판매는 대구시가 정부의 국비 지원과 상관없이 전액 시비 예산으로 추진해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과 시민들을 지원코자 한 것으로, 향후 정부 사업지침이 통보되면 국비를 반영해 2023년도 대구행복페이 운영 방향을 정할 예정이다.

 

이종화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경제상황이 녹록치 않다, “대구행복페이가 영세상인과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 역할을 잘해서, 시민 모두 따뜻한 설 명절이 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