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크리스마스는 국립대구과학관에서 !
12월의 크리스마스는 국립대구과학관에서 !
  • 메디테크뉴스
  • 승인 2022.12.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시즌 과학문화행사 ‘상상무대-Merry Robot Christmas’ 포스터
겨울시즌 과학문화행사 ‘상상무대-Merry Robot Christmas’ 포스터

 

<메디테크뉴스=대구> 국립대구과학관(관장 백운기)은 크리스마스 및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각종 다양한 공연과 과학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사이언트리 홀에서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 공연을 개최하며,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본관 로비에서 상상무대-Merry Robot Christmas’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이달에 관람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념 공연은 18, 242일간 개최되며, 다른 특색을 가진 공연으로써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문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크리스마스의 선물처럼 다채로운 무대가 선사될 것이며, 특히 메리 하모니마스는 아름다운 소리 예술로 장애와 비장애인의 경계를 허물고 서로 어울리는 자리이다. 공연의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다.

 

공연일자

운영

시간

공연명

비용

예약방법

1218()

14

(하모니카)

메리 하모니마스

무료

현장 선착순 접수

1224()

13/15

(뮤지컬 갈라쇼)

Happy Christmas

유료

온라인 예약

(잔여석 현장발권가능)

 

공연 외에도 상상무대-Merry Robot Christmas’체험행사가 봄, 여름시즌에 이어서 찾아온다. 13일부터 25일까지 로봇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총 8개 부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메인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겨울시즌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더욱 즐겁고 특별한 체험들로 구성하였으며, 오전 10시부터 평일 160, 주말 210명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사이언트리 과학문화 공연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www.dnsm.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정부 지침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일정과 정원이 변경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