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원격평생교육원, 고졸 재직자 학위 취득 지원
라인원격평생교육원, 고졸 재직자 학위 취득 지원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2.11.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테크뉴스=대구라인원격평생교육원(대표 윤원권, 이하 라인원격)이 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과의 협약을 통해 고졸 재직자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 지원에 나섰다.

지역과 산학 협력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라인원격은 대구 지역에 있는 기업에 재직하고 있는 고졸 사회인들을 대상으로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 취득을 지원한다. 라인원격과 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은 지역의 인재양성과 지역정착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협의했다.

 

라인원격은 학점은행제 원격과정으로 경영학 학사와 심리학 학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컴퓨터 관련 전공과목을 개설하고 있다.

윤원권 대표는 계명대학교 산학인재원과 협약을 통해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한 학위 취득 지원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배움에는 끝이 없다고 생각한다. 오늘도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대구 지역의 재직자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과 기업의 산학협력을 활성화하고 지역의 인재양성과 인재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방안으로 지역 기업에 있는 고졸 재직자들의 경쟁력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