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김성삼 교수, 유홍준 교수와 함께 ‘문화유산 인사이트 포럼’ 공동 연사로 선정
대구한의대, 김성삼 교수, 유홍준 교수와 함께 ‘문화유산 인사이트 포럼’ 공동 연사로 선정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2.09.1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삼 교슈
김성삼 교슈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김성삼 교수는 915일부터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문화재전시회인 ‘2022 국제문화재산업전문화유산 인사이트 포럼에 유홍준 교수와 함께 공동 연사로 공동초청 되었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하이코)에서 열리는 2022문화유산 인사이트 포럼모두의 문화재, 세계속의 K-Heritage!’를 주제로 916()에는 대구한의대 김성삼 교수가 미술이 가진 마음 치유의 힘을 중심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17일에는 유홍준 교수가 역사를 통해 본 K-culture 문화유산에 대해 강연한다.

 

참여형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개최되는 문화유산 인사이트 포럼은 연사와 참관객이 직접 소통하며 한국 문화재에 대한 이해와 K-문화유산의 발전 방향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우보이 교수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김성삼 교수는 시골의사 박경철, 개그우먼 김신영, 개그맨 이봉원 등 유명 인사들과 치유와 힐링콘서트를 개최하며 치유인문학의 대중화에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