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마트제조 청년스튜디오 지원사업’ 통합심화교육 실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마트제조 청년스튜디오 지원사업’ 통합심화교육 실시
  • 메디테크뉴스
  • 승인 2022.08.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오산호텔에서 스마트제조 청년스튜디오 지원사업 선정 기업 21개 사를 대상으로 통합심화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8월 25일~26일 양일간 금오산호텔에서 스마트제조 청년스튜디오 지원사업 선정 기업 21개 사를 대상으로 통합심화교육을 실시한다.

‘스마트제조 청년스튜디오 지원사업’은 제조 기반의 청년창업기업에게 창업과 인건비 지원을 통해 창업 성공률 제고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는 지원 사업이다.

이번 교육은 기업의 역량을 강화와 사업의 효과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창업실무 △시장 검증 △마케팅 전략 △세무회계 등의 기본교육(10시간)과 △IR 역량 강화를 위한 심화교육(4시간) 총 14시간의 과정으로 운영된다.

교육에 참가한 농업회사법인 대성 권나영 대표는 “제품 마케팅 전략 수립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다양한 협업 마케팅 사례와 아이템 세부 검증을 통해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며 “또 사업 참여하는 기업들과 네트워킹의 기회가 있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교육을 통해 창업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창업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