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cent, NEC Corporation·Tano Capital이 주도한 시리즈B 투자 라운드에서 1950만달러 조달 성공
Tascent, NEC Corporation·Tano Capital이 주도한 시리즈B 투자 라운드에서 1950만달러 조달 성공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8.29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 가토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
간편 생체인식 분야 선두 기업인 Tascent, Inc.가 시리즈B 자금조달 라운드에서 1950만달러를 유치했다.

NEC Corporation과 Tano Capital이 투자 라운드를 이끌었고 Min Aik Technology Co., Ltd. 등이 참여했다. Tascent는 생체인식 제품과 솔루션을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데 이 자금을 쓸 예정이다.

척 존슨(Chuck Johonson) Tano Capital 매니징 디렉터는 “세계 생체인식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안전과 보안을 촉진하고 고객경험을 개선하는 한편 기업 효율성을 구현하는 생체인식 신원확인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Tascent는 차별화된 입지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Tascent의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얼굴, 홍채, 지문 등을 이용한 다중 생체인식 기술을 활용해 정확하면서 간편한 방식의 신원확인 방식을 구현한다. Tascent의 제품들은 전 세계에 보급되어 매해 수천 만 명이 사용하고 있으며 여행자 신원확인, 기업 접근 관리, 직원 신원확인, 공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보안과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마사카즈 야마사나(said Masakazu Yamashina) NEC Corporation 수석부사장은 “NEC는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이용해 오랫동안 다중 생체인식의 이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해왔다”며 “Tascent가 기술 혁신, 솔루션 개발, 제품 설계에서 쌓아온 전문성에 힘입어 앞으로 NEC가 생체인식 신원확인 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조이 프리티킨(Joey Pritikin) Tascent 창립자 겸 공동CEO는 “생체인식과 신원확인 기술을 혁신할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고 정확하면서 간편한 솔루션 덕분에 이제 생체인식은 일상 생활의 중요한 일부가 되었다”며 “기술, 영업, 지원 서비스 분야에서 쌓은 글로벌 파트너십은 우리 회사 성공에 구심점 역할을 했으며, 이번 B라운드에 참여한 NEC와 Min Aik는 앞으로 우리 회사 성장에 힘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Tascent 개요

Tascent는 커넥티드 사회에서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이동하고 모든 거래가 막힘없이 진행될 수 있게 해주는 생체인식 기술의 힘을 활용해 제품을 만든다. 사용하기 편리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며, 이 제품들은 맞춤형 신원확인 솔루션을 위한 종합 역량을 제공한다. 파트너십을 통해 관광, 금융 서비스, 티켓팅 및 행사 운영, 직장 접근 관리, 공공 서비스, 인도주의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 안전한 신원확인의 장점을 전달한다. 다른 생체인식 회사들은 복잡하고 이용하기 어려운 단일 제품을 제공하지만 Tascent는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 강력한 다중 생체인식 신원확인 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이 시스템을 간편히 통합하고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현재 Tascent의 생체인식 솔루션은 아주 열악한 환경을 포함해 전 세계 여러 지역에 보급되어 수천만명이 사용하고 있다. Tascent는 크리티컬 하지만 일상적인 신원확인 과정에 대한 충족되지 못한 수요에 부응하고자 혁신을 도모하고 제품을 개발하며, 이로써 사람들의 생활을 더욱 간단하고 간편하게 만들고 있다. 당사는 캘리포니아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었고 워싱턴DC, 두바이, 런던, 싱가폴 등지에 지사를 운영하면서 전 세계 고객사와 파트너사를 지원한다.

출처:Tascent
언론연락처: Tascent Erika Aase +1 408-466-160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Tascent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