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영덕군, (재)영덕문화관광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대구한의대학교, 영덕군, (재)영덕문화관광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2.04.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특화된 웰니스산업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계기 마련 -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19일 영덕군청에서 영덕군, ()영덕문화관광재단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구한의대학교 이윤관 대외부총장, 김병곤 영덕부군수, 서영수 ()영덕문화재단 상임이사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이번 협약은 세 기관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협력관계 및 유기적인 업무 협조 체계를 구축하여 독보적 웰니스관광 콘텐츠 발굴과 특화된 웰니스 산업을 발전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한의대학교와 영덕군, ()영덕문화관광재단은 웰니스 관광 부문을 포함한 웰니스산업 전반의 콘텐츠 개발 및 활성화 협력 국제Hi-Wellness체험페스타의 성공적 진행을 위한 상호 적극 협력 웰니스 관광 빅데이터 수집자료 및 분석 데이터 공유 기관 시설물 이용 시 협조 기타 각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상호 협력을 하게 된다.

 

이윤관 대외부총장은 영덕군 및 영덕문화재단과의 교류협약을 통해서, 영덕군의 지역산업을 활성화하고, 국제 Hi-Wellness 체험 페스타의 성공적 개최를 꾀할 수 있을 것이며, 향후 다양한 웰니스 산업화 모델 개발, 웰니스 산업 관광 인재 양성 등에 유기적인 상호협력 체계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