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들의 꿈의 무대, 골드클래스 청주,대전모델클럽 수료평가회
시니어들의 꿈의 무대, 골드클래스 청주,대전모델클럽 수료평가회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2.04.15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노후를 위한 워킹으로 전신 운동효과와 워킹 교육을 받으면서 한복이나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시니어모델의 최고 등용문인 ‘골드클래스청주/대전모델클럽’수료평가회를 4월 15일 오후 7시 청주 S컨벤션 신관 2층에서 진행한다. 

 

골드클래스청주모델클럽’은 지난 2021년 9월 11일 오픈해 30여명의 1기생들의 수료식이 열렸으며,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친이들에게 봉사를 통해 기부문화 확장의 목적으로 준비한다.

 

현재 시니어모델의 등용문인 골드클래스는 서울이 1기와 2기, 3기 총 이백 여명의 회원과 청주,대전,광주회원 포함 총 삼백오십여명으로 본격 컬렉션 프로그램인 골드클래스 패션위크를 통해 시니어 모델로 인생 2막을 보내고 있다.

 

지난 3월 15일~18일 골드클래스 회원전용 컬렉션 골드클래스 패션위크 2022시즌1’와 골드클래스궁중대전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앙드레김 세미위너 김유정의 사회로 골드클래스청주/대전모델클럽2기의 독도플래쉬몹과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청주 시니어팀으로 구성된 난타 아름다운 반란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 라이브쇼 커머스 무대, 환타지메이크업아트쇼, 골드클래스청주/대전모델클럽2기 수료증 전달등으로 진행된다.

 

충청도민일보 조신희 사장은 “제2의 인생을 알리는 새로운 꿈을 꾸는 시니어들에게 의안이 되는 소식이 되고, 골드클래스청주/대전클럽 시니어 2기들에게는 “요즘 한국에서 가장 소외당하는 계층 중 하나인 노년층이 시니어모델로 성공한 60대가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나이가 무색해지도록 열정과 신념으로 배움에 도전하는 시니어가 많아질수록, 젊은 세대와의 격이없는 시니어 직업군이 생길수록 자연스럽게 사회에 속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니어모델의 대서사시 골드클래스‘2022 골드클래스패션위크 대구’를 7월 12일 패션의 본고장 대구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