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케이이노베이션,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e-플랫폼 확장위한 MOU체결
(주)제이케이이노베이션,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e-플랫폼 확장위한 MOU체결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1.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이케이이노베이션 배종길대표와 사단법인 자원봉사능력개발원 부설 대구쪽방상담소 장민철 소장

 

<메디테크뉴스=대구> (주)제이케이이노베이션(대표 배종길)과 사단법인 자원봉사능력개발원 부설기관인 대구쪽방상담소와 행복나눔의 집이 e-플랫폼 확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주)제이케이이노베이션은 온라인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온라인 취미,교육 플랫폼인 “이지클래스(www.ezclass.kr)”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건전한 여가생활 증진 및 저소득층 주민의 자립자활을 위하여 다양한 교육과 협력을 지원하게 된다. 

 

“이지클래스” 는 요가, 필라테스, 러닝크루, 공예, 스쿠버다이빙, 드론, 요트, N잡러를 위한 재테크 교육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종목의 클래스 및 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한 지역내에서의 취미 클래스 뿐만 아니라 여행에서도 다양한 컨텐츠와의 접목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제공한다.   
“이지클래스” 고객들은 선호하는 시간 및 장소 또는 추천 취미 정보에 따라 원하는 클래스 및 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하고 오프라인, 온라인 등으로 직접 수강 할 수 있다.
생생한 포토후기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색다른 양질의 정보까지 제공되고 있다. 

"이지클래스" 모바일 캡처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은 지역사회에서 자원봉사센터, 북한이주민지원센터, 쪽방상담소 운영 등을 통해 한국사회의 가장 빈곤한 계층인 쪽방주민(홈리스)과 마음의 상처를 안고 탈출한 새터민들과 호흡을 같이 하면서 반 빈곤과 지역사회 정착에 역점을 두고 지역민들과 동고동락 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쪽방주민의 마음건강 및 자활을 위한 취미,교육클래스 운영과 함께 행복나눔의 집에서 운영중인 '도마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운영, 자활센터에서 제작되는 도마, 드립커피 등 다양한 상품의 온라인 유통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