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2021년 IPP형 일학습병행 수료식 및 성과발표” 개최
대구한의대학교, “2021년 IPP형 일학습병행 수료식 및 성과발표” 개최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2.01.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기반으로 진로 및 실무경험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산업현장의 실무경험을 습득하고 취업역량을 강화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IPP사업단(단장 조성제)는 지난 14일 호텔수성(수성스퀘어)에서 2021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IPP사업의 수료식 및 성과발표를 가졌다.

 

2021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통해 101명 학생(IPP장기현장실습 70, IPP형 일학습볌병행 31)들이 해당 기업 현장에서 실무중심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본인의 명확한 진로를 선택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수료식 및 성과발표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장기현장실습과 IPP형 일학습병행을 이수한 학생들만 참석 하였고 수기공모에는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1차 서면심사를 거쳐 선발된 6명의 학생들이 현장에서 발표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해 시상 하였다.

수기공모전 대상은 람정제주개발에서 IPP 장기현장실습을 이수한 항공서비스학전공 방민영(3학년)학생이 수상했다.

 

IPP사업단(단장 조성제)은 환영사에서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기반으로 진로 및 실무경험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산업현장의 실무경험을 습득하고 취업역량을 강화시켜 기업과 대학의 인력 수급 미스매치 해소와 청년 취업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사업을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대구한의대는 20151기 운영대학으로 선정된 이후 현재까지 IPP 장기현장실습은 396개 기업에 750명이 실습을 참여하였고, IPP형 일학습병행은 116개 기업에 183명 참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