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 행복플리마켓, 홀트아동복지회 후원금 전달
범어 행복플리마켓, 홀트아동복지회 후원금 전달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19.12.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24일(화), 범어지하도상가 중앙광장에서 후원금 전달식 개최
▸ 2019년 한해 행복플리마켓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 4백여만원 전달
▸ 소외되고 외로운 아이들에게,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

<메디테크뉴스=대구> 24일 대구시설공단은 2019년 한해동안 범어 행복플리마켓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 4백여만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마켓 참여 셀러들의 참가비와 수익금 일부, 개인 후원금, 시민들과 공단 직원들의 기부물품 판매 수익금으로 공단과 시민들이 함께 만든 소중한 이웃사랑의 결과다.

대구시설공단 김석동 사업운영본부장(좌),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지부 지윤경 소장
대구시설공단 김석동 사업운영본부장(좌),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지부 지윤경 소장. 사진제공=대구시

범어 행복플리마켓은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는 사랑을 실천하고자 공단과 지역 사회적기업이 뜻을 모아 지난해부터 개최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구시설공단 임직원, 사회적기업 관계자, 시민들이 함께 했으며, 행사에 참여한 사회적기업 관계자는 매월 시민들과 함께 하는 것이 기쁘고 보람된 일이었는데 아이들에게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까지 더해져 무척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석동 대구시설공단 사업운영본부장은 점점 각박해져가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것은 뜻을 같이하는 대구시민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과 실천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