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경ICT산업협회, 대구쪽방상담소에 성금 모금액 기부
(사)대경ICT산업협회, 대구쪽방상담소에 성금 모금액 기부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1.12.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여파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받는 우리 이웃들을 되돌아 보기 위해 마련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경ICT산업협회(협회장 박윤하)는 지난 30일 13시,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 대구쪽방상담소(소장 장민철)를 방문, 쪽방주민 월동 및 방역사업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다. 

 

대경ICT산업협회의 이번 기부 활동은 코로나 19 시대에 지역의 소외받는 우리 이웃들에 대한 관심의 손길이 줄어드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하고 협회 차원의 활동을 결정한 것. 지원금은 협회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로 모금되었다.  

 

박윤하 대경ICT산업협회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 급작스러운 한파로 겨울나기가 쉽지 않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회원사 여러분들이 뜻을 모았다” 며 “비록 미력한 도움이지만 우리 지역의 소외계층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협회에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발굴하여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경ICT산업협회는 대구 경북권 2백여 IT/CT 기업들 모임으로 관련 산업의 진흥, 발전으로 지역과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정보와 지식, 사업 교류의 활성화를 위한 체계적인 커뮤니티를 구성하기 위해 지난 2011년 발족한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