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매치 코리아, 에임즈인터내셔날 코리아 전직원 대상 메타버스 행사 가져
<디지털뉴스팀> 최근 메타 버스 (3차원 가상세계) 산업이 급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헤드헌팅 업계의 리딩 컴퍼니인 프로매치코리아/에임즈 인터내셔날 코리아 그룹 임직원 130명이 참석하는 메타버스 헤드헌터 데이 행사를 가졌다.
헤드헌터를 격려하는 3번째 맞은 이 행사는 처음으로 메타 버스 플랫폼을 통해 방송인 박동주(방송인왕언니)의 연출과 진행으로 행사를 가졌다.
이전 행사에서는 부산지사,대전지사등 지방 직원들은 참석하지 못했는데,메타버스플랫폼에서는 전국 어디든지 전 직원이 가상 세계에 접속하여 행사에 참여 할수 있었다.
이 행사에서는 트롯 가수, 풀피리 가수, 아바타 댄스팀등의 공연이 이루어 졌는데 행사 참여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 듯하다.
그리고, 이 행사에서는 10년, 15년 이상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도 이루어 졌으며, 이날 메인 이벤트인 전 직원 대상 성과에 대한 포상으로 10개 분야의 스타 기네스 시상식도 가졌다.
프로매치/에임즈 대표이사 김혜종 사장은 "헤드헌팅 업계 최초를 2달여 준비 후 행사를 가졌으며,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 사내 중.소규모의 비지니스 미팅을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행사 하도록 권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서 급변하는 환경에서 회사가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테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