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극손상 모발 케어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 극손상 모발 케어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8.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7일 미세 단백질 성분이 모발속으로 전달돼 탄력과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극손상 모발 케어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는 모발 손상의 근본 원인인 ‘모발 속 관리’를 위해 강철보다 20배 질기고 고무보다 유연한 거미줄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미세 단백질 성분인 ‘아미노 펩타이드’가 손상된 모발 속 빈 공간을 채우고 거미줄 실크 필름이 모발 표면을 코팅(거미줄 실크 코팅·Spider Silk Coating™)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특히 LG생활건강의 특허인 ‘5 아미노-펩타이드 인사이드 케어 시스템(5 Amino-Peptide Inside Care System)’을 적용해 모발에 전달된 미세 단백질이 샴푸(세정)로 유실되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시켜준다.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의 독특한 제형도 눈에 띈다. 이 제품은 거미줄처럼 늘어나는 제형으로, 모발에 달라붙어 단백질보다 작은 아미노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수분 ?유량이 높은 ‘마린 콜라겐’과 비타민B5 유도체인 ‘판테놀’을 함유해 모발의 탄력과 보습도 개선해준다.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의 효능은 인체 실험에서 확인됐다. 한 번만 사용해도 모발 속 단백질 성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발에 침투한 단백질은 14차례 머리를 감아도 유실되지 않았다. 또 열이나 펌,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하고 코팅을 통해 모발 볼륨과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는 네롤리&시더우드향과 로즈&머스크향 두 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29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1회 사용으로도 모발 개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며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머릿결이 좋아지는 트리트먼트라고 강조했다.

출처:LG생활건강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최진성 과장 02-6924-619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LG생활건강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