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 도심 속에서 즐기는 문화 바캉스
한여름 밤, 도심 속에서 즐기는 문화 바캉스
  • 이승준 기자
  • 승인 2019.07.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문화예술회관, 한여름 밤의 팝스 오케스트라 퍼레이드 개최
▸ 찜통 더위... 코오롱 야외음악당으로 문화바캉스 가볼까

여름휴가를 준비한다면 코오롱 야외음악당으로 문화바캉스를 떠나보는 어떨까? 돗자리 하나만 있으면 시원한 밤바람 맞으며 품격 있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대구문화예술회관은 대프리카가 시작됨에 따라 시민들에게 휴식과 청량감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86, 8, 10, 11일 오후 8시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한여름 밤의 팝스 오케스트라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도심 속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원한 팝스 오케스트라 공연을 감상하고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시원함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한여름 밤의 팝스 오케스트라 퍼레이드>는 대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오케스트라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첫째 날 86, 씨엠심포니오케스트라가 축제의 막을 올린다. 이날 서찬영의 지휘로 테너 김동녘, 노성훈, 박신해, 바리톤 구본광, 임봉석, 최득규가 무대에 오르며, 소프라노 디마의 구수민, 김상은, 배진형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둘째 날 88일은 지휘자 진솔, 대구엠비씨교향악단이 연주하며 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이 출연하여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이어 810, 황원구의 지휘로 디오 오케스트라를 중심으로 프리소울 앙상블의 선율을 더해 앙상블 음악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는 811, 색소폰 연주자 박성준이 이끄는 마니죤 윈드콰이어가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

8월 11일 마니죤 윈드콰이어 공연
8월 11일 마니죤 윈드콰이어 공연

이번 퍼레이드는 경쾌한 클래식, 뮤지컬·영화음악, 대중가요 등 친숙한 레퍼토리를 엮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마련했다. 또한 대구의 명소인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낭만적이고 신나는 여름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