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대표 화장품브랜드, 오프라인 영업 탄력
지역 대표 화장품브랜드, 오프라인 영업 탄력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19.07.0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백프라자, 편집매장 열어
-해외에서 인기몰이, 국내 역주행 브랜드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층에 지역 대표 화장품브랜드를 모은 편집매장이 열렸다. 입점 브랜드들은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미국, 중국, 동남아, 일본, 러시아 등 해외에서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이다.

국내에서는 피부과와 에스테틱 등 병원 및 전문매장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입점 사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입점 사진

입점 업체는 유바이오메드(리제네프), 허브어스, 시그널리, 닥터JSK, 에이팜, 아발리코 등 6개 업체이다.

리제네프는 대구스타기업 중 하나로 프리미엄 셀프 홈케어 브랜드 ‘리제네프(REGENAF)’를 전개중이다. 특히 효자상품인 ‘태피톡톡’은 머리카락보다 얇은 굵기의 마이크로 니들이 출혈, 통증, 알러지 등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피부 속에 직접 침투해 성분을 전달해 준다. 발라서 흡수시키는 일반 화장품에 비해 효과가 월등히 높아 에스테틱, 피부과에서 받는 효과를 집에서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셀프 홈케어 제품이다. 이 외에도 스킨케어제품, 탈모제품, 반려견을 위한 '반려보감'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전개 중에 있다.

비엘성형외과피부과의원과 공동개발한 화장품으로 화제를 끌고 있는 DR. JSK(닥터 제이에스케이)는 일상생활이외에도 병원, 피부관리샵 시술 후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라인으로 일시적인 피부 정리가 아닌 건강한 피부에 초점을 둔 기초 제품으로 피부진정과 보습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특히 셀럽들 중에도 아나운서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방송가에서 꿀피부를 위한 화장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대구백화점 입점과 함께 롯데백화점 베트남 하노이점에도 입점하는 성과를 이루기도 하였으며, 일본, 태국,  중국 등지로 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해외 수출을 기반으로 미주시장 공략을 준비중에 있다.

대구백화점에 전개중인 DR. JSK
대구백화점에 전개중인 DR. JS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