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게이트, WPC QI인증 받은 얼리봇 고속 무선 충전기 SGQ-1000 출시
시스템게이트, WPC QI인증 받은 얼리봇 고속 무선 충전기 SGQ-1000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8.2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스마트 액세서리 분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시스템게이트가 24일 듀얼코일을 적용한 고속 무선 충전기 얼리봇 ‘SGQ-1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얼리봇 ‘SGQ-1000’은 두 개의 확장코일을 사용하는 듀얼코일 제품으로 스마트폰 방향에 따라 충전 제약이 없이 자유롭게 거치해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존 단일 코일의 제품에 비해 편의성을 둔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또 얼리봇 ‘SGQ-1000’은 기존 타 업체들과 다르게 국제무선충전표준협회(WPC, Wireless Power Consortium) QI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제품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PCB 안전 기술을 접목해 과열, 과전류, 과전압, 과충전 보호회로 적용으로 충전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부가기능으로 스마트폰 충전시 LED 표시등으로 충전상태를 표시해 준다.

얼리봇 ‘SGQ-1000’은 제품의 안전함을 최우선을 생각해 출시한 제품이며 거기에 고객의 편의성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할수 있으며 출시 이벤트로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스템게이트 개요

시스템게이트는 컴퓨터 주변장치 및 스마트 액세서리 전문업체이며 주변장치 액세서리 제품은 ‘얼리봇’이라는 브랜드로 운영이 되고 있다.

출처:시스템게이트
언론연락처: 시스템게이트 기획팀 김정권 과장 02-702-562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시스템게이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