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정기연주회 「레퀴엠(Requiem)」개최
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정기연주회 「레퀴엠(Requiem)」개최
  • 메디테크뉴스
  • 승인 2019.06.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19:30 대구콘서트하우스/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제24회 정기연주회

<메디테크뉴스=대구> 대구광역시 동부여성문화회관(관장 변수옥)은 오는 621() 오후 730,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대구레이디스싱어즈(단장 박희자) 24회 정기연주회 레퀴엠(Requiem)’을 개최한다.

대구레이디스싱어즈 공연
대구레이디스싱어즈 공연

이번 공연에서는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어린이 합창단인 노래숲의 아이들 어린이합창단’, 지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빠체 남성합창단대구레이디스싱어즈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함께 어우러져 연주된다.

대구레이디스싱어즈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가브리엘 포레(Gabriel U. Faure)레퀴엠(Requiem)’으로 연주회의 막을 올린다. 이어 노래숲의 아이들 어린이합창단의 경쾌한 하모니가 인상적인 아침의 노래’, ‘원더풀 코리아(Wonderful Korea)’가 연주된다.

빠체 남성합창단은 세시봉 메들리빠쳄(Pacem)’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어 무궁화’, 바람은 남풍 등 친숙한 한국 합창곡이 연주되며, 마지막으로 전 출연진이 함께 우리들의 노래를 합창하며 연주회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번 연주회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음악들이 합창단의 목소리와 한데 어우러져 관객 모두에게 진한 감동을 주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레이디스싱어즈는 1995년 창단 이후 시민들이 합창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정기연주회와 해외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등 다양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작년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국정원 재건축기금 마련을 위한 음악회에 초청받아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초대공연으로 초대권 배부 등 기타 상세한 내용은 동부여성문화회관(053-605-304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