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인, 셀프 정자검사가 가능한 오뷰엠 정자테스트기 글로벌 시장 진출 시동
인트인, 셀프 정자검사가 가능한 오뷰엠 정자테스트기 글로벌 시장 진출 시동
  • 메디테크뉴스
  • 승인 2019.03.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헬스케어 기업 인트인에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난 1월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된 세계 초대형 규모 IT 전시회 ‘CES 2019’와 스페인에서 지난 2월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2019)에 참가하여 전세계에 오뷰엠(O’VIEW-M)을 선보였다. 오뷰엠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자신의 정자개수와 활동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는 스마트정자테스트기기이다. 요즘에는 병원에 찾아가지 않고도 정액검사를 할 수 있는 스마트정자테스트기 ‘오뷰엠’이 출시되어 남성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고 있다.

오뷰엠은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자신의 정액을 오뷰엠 기기 챔버에 담은 후, 스마트폰 전면 카메라와 앱을 이용해 20분 안에 자신의 정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측정된 결과는 앱에 저장되어 주기별로 자신의 정자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주)인트인은 일상생활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체크 및 관리가 가능한 기기를 개발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이다. (주)인트인 대표 김지훈은 “많은 남성들이 병원에 찾아가지 않고도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빠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향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홈케어기기를 개발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 정자검사기기 오뷰엠은 오픈마켓, 네이버스토어팜,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