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음성번역기 일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기념 프로모션 개최
오프라인 음성번역기 일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기념 프로모션 개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8.2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뉴스와이어)
일본의 IT 스타트업 로그바(Logbar Inc.)가 개발한 여행용 오프라인 음성번역기 ‘일리(ili)’의 공식 온라인스토어가 22일 오픈한다.

세계 최초로 오프라인 음성 번역을 실현한 ‘일리’는 2016 CES 혁신상 수상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등장한 이래로 현재 전 세계 13개국 413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글로벌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2018년 7월 기준).

한국에서는 5월 정식 판매를 시작, 공식 대리점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로그바는 이번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통해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좀 더 강화하고,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일리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공식 스토어 회원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노벨티 사은품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로그바는 이번 공식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이 일리와 함께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지속적인 유통채널 확장과 공식 SNS 채널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즐거운 여행’을 서포트하고자 하는 일리의 제품 콘셉트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리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8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이용 가능하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로그바 개요

로그바(Logbar Inc.)는 2013년 2월 대표(CEO) 요시다 타쿠로(Yoshida Takuro)와 최고운영책임자(COO) 야마자키 타카유키(Yamazaki Takayuki)가 공동 설립한 벤처기업이다. 현재 일본 도쿄 소재의 본사와 미국 샌프란시스코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기술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는 것이 기업 모토이다. 창립년도인 2013년에 손동작으로 휴대폰 등의 스마트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링 제로(Ring ZERO)’를 선보이며 웨어러블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2016년 1월에는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여행용 오프라인 음성번역기 ‘일리(ili)’를 출시하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가전전시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s)을 수상하였다. 2018년 현재 ‘일리’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출처:로그바
언론연락처: 로그바(Logbar Inc.) 한국 마케팅팀 조아라 매니저 +81 03-6721-665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로그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