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물인증센터, IoT보안 본인인증 플랫폼 미래유망기술세미나 출품
한국사물인증센터, IoT보안 본인인증 플랫폼 미래유망기술세미나 출품
  • 메디테크뉴스
  • 승인 2018.11.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정보보안 및 국내 최초 IoT사물관리 본인인증 플랫폼 전문기업인 ㈜아이씨엔캐스트가 IoT보안 플랫폼 ‘한국사물인증센터’를 13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18 미래유망기술세미나’에 출품했다고 밝혔다.

‘2018 미래유망기술세미나’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과학기술연구회가 후원하는 세미나로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했다. 아이씨엔캐스트는 이번 세미나에서 ‘스마트시티/스마트홈 통합보안 본인인증 플랫폼’을 출품하여 시장성, 기술성, 4차 산업혁명 중요도 부문에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IoT보안 본인인증 플랫폼’은 2017년 산연협력 기술개발사업으로, 아이씨엔캐스트와 전자부품연구원(KETI)이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젝트이다. 초소형 기기인 사물인터넷(IoT)에 최적화된 경량 암호화 알고리즘과 표준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아이씨엔캐스트의 핵심 기술을 융합하여 범용적인 소프트웨어아키텍처 프로토콜 개발을 완료하였다.

스마트시티/홈/제조/헬스/팜 등 IoT기기에 대한 해킹 위협이 증가하고 있으나 중소기업이 보안모듈 및 사물관리 App을 직접 개발하는 것은 기술개발 부담 및 유지보수 비용이 증가하여 IoT제품의 상용화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한국사물인증센터 플랫폼에서 사물관리 및 App 개발에 도움을 주는 클라우드 무료 프로모션 서비스를 실시하여 다양한 사업의 스마트기기 제품 개발에 경쟁력을 실어주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출처:아이씨엔캐스트
언론연락처: 아이씨엔캐스트 홍보팀 최안철 대표이사 070-7436-748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아이씨엔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