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인학 경산시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윤두현 예비후보 지지선언
류인학 경산시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윤두현 예비후보 지지선언
  • 배종길 편집인
  • 승인 2020.03.1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테크뉴스=경산> 류인학 경산시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는 3월 16일, 윤두현 미래통합당 경산시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였다. 다음은 류인학 예비후보의 지지선언 내용이다.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경산시민 여러분과 지금까지 함께해서 류인학 미래통합당 경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너무나도 행복하였습니다."

"경산의 역군" 윤두현 미래통합당 경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합니다.
정치신인으로 대한민국과 경산시를 위해서 원대한 뜻과 큰 꿈을 가지고 금번 4,15 총선에 2020년 12월17일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가화만사성 진인사대천명" 가훈아래 지금까지 쉼없이 달려왔습니다.
공천에 있어 미래통합당 공천률에 맞는 적임자는 정치신인 이장출신 류인학 경산시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라 생각을 하였습니다.
 
공관리의 결정에 경선 재심청구서를 제출도 하였고 면담도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나 미래통합당 공관위와 최고위원회에서는 결론적으로 저의 재심청구를 받아들이지를 않았습니다.
그리고 미래통합당의 잘못된 공천에 대해 책임지고 김형오 공관위원장도 사퇴하였습니다.
문재인 정부를 반드시 심판하고 경제를 살려서 살기좋은 대한민국, 생동감이 있는 경산시를 만들려는 젊고 패기있고 도전정신이 강한 정치신인에게는 더이상의 기회는 없었습니다.
 
모든것이 저의 부족함으로 받아들이고 이번기회를 타산지석( '他山之石')으로 삼아
더욱 더 지역민을 위하여 헌신하고 봉사하여 준비된 최강일꾼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뵐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로나19"로 육체적, 심적, 물적으로
힘겹게 버티고계신 자유대한민국 국민여러분, 경산시민 여러분, 자영업, 소상공인, 직장인 등등 여러분들께 희망을 드리지 못한점 너무나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끝까지 저를 믿고 지지하고 성원해주신 경산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한분 한분께서 보내어주신 따뜻한 격려와 응원과 위로를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미래통합당 경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류인학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