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클래스모델클럽 김사랑, 미스몽골 20주년 대회에서 2관왕 수상
골드클래스모델클럽 김사랑, 미스몽골 20주년 대회에서 2관왕 수상
  • 배종길 편집장
  • 승인 2024.07.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테크뉴스> 골드클래스모델클럽 소속의 모델 김사랑이 지난 7월 6일 몽골 울란바토르 UG팰리스에서 열린 미스몽골 20주년기념 대회 및 모델어워즈에서 전체 38인중 2위에 해당하는 세컨드스타모델 및 글로벌투어리즘앰버서더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골드클래스 모델클럽의 차세대 동력인 그녀는 처음 출전하는 몽골 원정 세계대회에서 러시아 , 몽골, 일본 등의 20대 장신들속에서 이루어낸 쾌거라 더욱 이채롭기까지 하다.

 

7월 6일 몽골 행사장은 발디딜 틈도 없는 삼엄함 속에 장장 6시간의 대혈투를 벌이며 가히 “美의 전쟁‘ 이라고 불릴만하게 다국적의 모델들과 겨룬 민속의상. 드레스. 탈렌트심사. 몽골복식 심사까지 피말리는 승부처의 코로네이션 절정은 밤 12시를 넘어가면서 이윽고 수상자가 결정나기도 하였다.

이날 김사랑은 한국의 비영리 문예단체 퍼스트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모델클럽 골드클래스의 슈퍼루키로서 이날 수상의 부상으로 노르웨지안 비바 크루즈의 선승권을 부상으로 수여받기도 하였다.

한편 골드클래스 모델클럽은 포화된 국내 시니어 모델계에서의 경쟁적 활동보다는 24년을 필두로 실용적인 활동을 통한 해외 교류를 확산하여 한국 모델의 해외진출에 공을 들이고 있으며, 7월 20일 상하이 머슬매니아와 8월 23일 오사카 퀸오브더재팬, 8월 21일~25일 마닐라 크라운 앰버서더 등 한국을 넘어 한국의 미를 자원삼아 문화적 외교를 기꺼이 일임하고자 하는 사회적 소임을 다하고자 활동중이며 년중 면접과 심의를 통한 모델들을 선별 교육중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