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데이비드 병원 부설 텍사스 심장부정맥 연구소, 복합 심장부정맥에 관한 국제 컨퍼런스 개최
세인트 데이비드 병원 부설 텍사스 심장부정맥 연구소, 복합 심장부정맥에 관한 국제 컨퍼런스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4.05.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틴, 텍사스, 2024년 5월 9일 -- 세인트 데이비드 병원 부설 텍사스 심장부정맥 연구소(TCAI)는 2024년 4월 18-19일에 복합 부정맥에 관한 일곱 번째 국제 심포지엄 EPLive 2024를 개최했다. 올해 행사에는 아르헨티나, 이탈리아,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1,000명의 등록 참석자가 참석했으며, 250명 이상이 직접 참석했다.

 
Source: St. David's HealthCare

참가자들에는 심장이 불규칙하거나 비정상적인 리듬으로 뛰는 질환인 복합 심장 부정맥 치료에 관심이 있는 임상 심장 전기 생리학자, 전기 생리학자 펠로우와 일반 심장 전문의가 포함되었다. 주요 교육 도구로는 북미 최고의 로봇 전기 생리학 병원인 세인트 데이비드 병원의 전기 생리학 센터에서 전문가 해설로 방송된 라이브 케이스였다.

EPLive 2024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 케이스에는 수십 년 만에 전기 생리학(EP) 분야 최대의 발전으로서 상업적으로 승인된 펄스 필드 절제 (PFA) 시스템이 들어 있었다. 미국에서 상업적으로 승인된 첫 번째 PFA 케이스는 올해 초 TCAI 의사들에 의해 수행되었다. PFA는 과도한 열기나 냉기를 사용하지 않고 불규칙한 심장 리듬을 유발하는 근육 세포를 파괴하기 위해 고주파 전기 펄스를 생성한다. 이 비열 방식은 주변 조직을 손상시키지 않으므로 환자의 예후를 개선한다.

심장 전기 생리학자로서  TCAI 이그제큐티브 메디컬 디렉터 겸 EPLive 코스 디렉터인 안드레아 나탈리(Andrea Natale), M.D., F.H.R.S., F.A.C.C., F.E.S.C.는 "다양한 상황에서 신기술을 적용하여 전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라이브로 진행하는 케이스를 현직 EP 전문가와 앞으로 EP 전문가가 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EPLive를 통해 실제로 보여준 것은 이 컨퍼런스를 이틀 동안 진행한 중요한 이유"라고 하면서 "우리는 EPLive를 통해 전세계 환자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TCAI 외에도 알버트 아인스타인 의대(뉴욕), 클리블랜드 클리닉, 휴스턴 메소디스트, 캔자스시티 심장 박동 연구소, 메사추세츠 종합병원, 몬지노 심장 병원(이탈리아), 세인트 버나드 심장 및 혈관 병원 (아칸소), UCLA 헬스, 시카고 의대, UC 헬스 센터 (콜로라도), 펜실베니아 대학, 사우스웨스턴 텍사스 대학 부속 병원 등 세계 최고의 병원들이 참가했다.

나탈리 박사의 시연 외에도, EPLive는 코스 공동 디렉터인 아민 알-아마드, M.D.와 존 앨리슨, M.D., 위라넌 보드, M.D., 데이비드 버카트, M.D., 로버트 캔비, M.D., 조셉 걸링하우스, M.D., 로드니 호튼, 패트릭 흐라니츠키, M.D., 데이비드 케슬러를 포함한 여러 TCAI 의사들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의사들은 이 컨퍼런스에서 미국 병원 협회(AMA) 의사 인정 어워드 (PRA) 카테고리 1 크레딧 최대 14.5 시간을 받았다.

이 컨퍼런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EP-Liv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동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2407351/EP_Live_Event_2024_1080p.mp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